메인메뉴

청인인베스트먼트, 세계 최대 박람회 CES 2019 참가

 

 

 

주식정보 전문 기업 ㈜청인인베스트먼트는 고객들에게 정확한 주식정보를 전달하고 목표하는 수익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비용과 에너지를 투자해왔다. 특히 추천기업 및 해당 산업군 분석을 위해 많은 시간을 들여 IR에 참여해 왔다. 이를 통한 자료 분석 및 브리핑 방송을 진행하여 개인 투자자들이 체감하는 “정보 및 지식 부족”을 해소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.

 

청인인베스트먼트는 이번 19.01.08 ~ 19.01.11(현지시간) 미국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 세계 최대 규모인 2019CES(국제전자제품박람회) 해외 탐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.

 

이번에 참여한 박람회인 2019CES는 150개국 약 4500여개의 기업, 약 18만명이 박람회에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며 2019년 출시 신제품 및 각각의 기업에서 개발 중 인 신기술을 공개 하였다.

 

국내에서도 약 200여개 업체가 참여하였으며 대기업인 삼성전자, LG전자, 현대자동차, SK텔레콤 등이 참여했다. 특히 이번에 네이버도 처음으로 참가 했고 중견기업 및 스타트업까지 대거 참가를 할 만큼 전 세계 기업들의 관심사인 박람회였다.

청인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전세계가 주목하는 키워드로는 “인공지능, 5G, 자율주행차” 등을 제시했고 그중에 가장 핵심 키워드는 단연 “AI(인공지능)” 이었다.

 

세계적인 기업인 구글, 아마존, 마이크로소프트, 엔비디아 등 강력한 인공지능 플랫폼을 공개하였으며 이를 활용해서 최첨단 서비스를 선보였고 이와 연계하여 벤츠나, BMW, 아우디 등 인공지능 플랫폼 기업들과 연계한 자동차 들이 많이 있었다고 전했다. 또한, 박람회를 통하여 디지털라이프시대가 본격적 서막을 열었음을 직접 확인했고 미래 시장을 어떤 기업이 지배할 것인가를 두고 기술 경쟁 및 눈치 싸움이 매우 치열했다고 전했다.

 

청인인베스트는 이번 2019CES 참가를 통해 세계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며 기업들의 기술력 및 포텐셜을 직접 파악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전했다. 이를 통해 기업 자료 분석 및 맞춤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청인인베스트 고객들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한다.

 

2018년에 이어 올해도 이러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며 고객들에게는 높은 투자성과로 결과를 보여줄 것이라 전했다.

 

인터넷뉴스팀  news@gokorea.kr

 

 

<저작권자 © 공감신문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 

[기사원문보기]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등록자청인관리자

등록일2019-01-24

조회수1,96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