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

청인인베스트먼트, 2019년도 투자자문업계 우수펀드매니저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

 

 

 

고객들에게 정확한 주식정보를 전달하고 목표하는 수익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비용과 에너지를 투자해 주목을 받아온 주식정보 전문 기업 ㈜청인인베스트먼트가 이번에 진행하는 공개채용 공고로 한 번 더 주목을 받고 있다.

 

청인인베스트는 매년 빠른 성장률을 달성해왔으며 한 단계 더 도약을 위해 2019년 공개채용을 통하여 투자자문업계의 우수한 펀드매니저들을 대거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.

 

현재 청인인베스트먼트에서 근무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투자자산운용사를 모두 기본적으로 보유 중이며 또한 그 이외의 여러 금융자격증을 대거 보유하고 있으며 실전투자대회 경력 등을 통하여 전문성이 검증된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다.

 

또한 인턴 및 수습사원의 정규직 전환율이 95% 이상에 달해 고용안정성 또한 높은 것이 청인인베스트먼트의 강점이다.

 

이번에 실시하는 공개 채용은 신입과 경력 모두 대상으로 하며 모집 분야는 펀드매니저, 애널리스트 분야이다.
채용 필수 조건은 신입&경력직 모두 투자자산운용사 또는 금융자격증을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본인의 투자 원칙 & 노하우가 적용된 포트폴리오 자료 또는 컨설팅을 진행했던 성과 & 투자대회 상장 등의 전문성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필수적으로 제출하여야 한다.

 

이번에 선발된 인원은 청인인베스트먼트의 전문가로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신성장동력의 초석을 다지게 된다.

 

오한결 청인인베스트먼트 대표는 “신입 & 경력직에 상관없이 경험 및 지식 그리고 전문가로서의 최소한의 조건만 갖춘다면 누구나 청인인베스트에서 도전하며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을 것이고 검증된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”이라 밝혔다.

 

청인인베스트먼트는 이번 채용을 통해 서비스 가격의 거품을 낮추고 고객들에게 질 좋은 콘텐츠, 그리고 수익률에 집중할 수 있는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만들어 전반적으로 고객들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끔 업그레이드할 것 이라 전했다.

 

채용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청인인베스트먼트 홈페이지 또는 사람인 채용사이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.

 

인터넷뉴스팀  news@gokorea.kr

<저작권자 © 공감신문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 

[기사원문보기]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등록자청인관리자

등록일2019-01-30

조회수32,80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